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프로바이오닉 뉴스기사

프로바이오닉 뉴스기사

[헤럴드경제] “세 살 유산균이 여든까지” 유산균하우스 김치유산균으로 건강을 선물하세요

유산균하우스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
“세 살 유산균이 여든까지” 유산균하우스 김치유산균으로 건강을 선물하세요.



나이가 들수록 급격히 줄어드는 ‘유익균’, 부모님 세대 필수 영양제로 ‘주목’




 열 달을 무균 상태로 지내던 태아는 모체 밖으로 나와 세균과 첫 대면을 하게 된다. 처음으로 만나는 균은 엄마의 산도에 있던 젖산균. 빛보다 먼저 세균과 대면하는 셈이며,

 젖산균을 시작으로 이후 아이의 몸 안에는 대략 1만여 종의 장내 미생물들이 둥지를 틀게 된다. 이 미생물 가운데 유산균과 같은 유익균은 장 건강은 물론 면역 전반에 관여하여 평생 건강을 책임지게 된다.

 이 미생물의 종류와 양을 결정하는 것은 모유를 비롯해 세 살까지 섭취하는 음식인데 이 시기에 유익균을 제대로 생성하지 못하면 성인이 된 후에도 면역 기능이 저하되어 각종 면역성∙감염성 질환에 쉽게 걸리게 되며 에너지 생산도 감소해 만성 피로에 빠지기 쉽고, 각종 위장장애와 대사 장애가 생기기도 한다. 대장암에 걸릴 확률도 높아진다. 세 살 건강이 여든까지 가는 셈이다.

 따라서 이 시기에 충분히 유익균을 생성하지 못했다면 성인이 된 후 추가적으로 유산균을 섭취하여 이를 보충해 줄 필요가 있고 또한 나이가 듦에 따라 자연스럽게 유익균이 줄어들기 때문에 유산균 섭취를 통해 장내 세균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줄 필요도 있다. 비타민, 오메가3와 함께 유산균 제재를 필수 영양제로 추천하는 의사들이 늘고 있는 이유다.

 최근 유산균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김치에서 추출한 ‘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’ 김치 유산균이다. 이 김치 유산균이 특히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민감성 피부에 작용하는 효과 때문이다.

....

(이하 생략)


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.↓

원본출처:http://goo.gl/L9u73P
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SEARCH
검색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